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

    매장은 주말에도 운영을 하시나요?? 

    매장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도 오픈을 합니다.(AM 09:00 - PM 20:00)




    설날/추석 등 대명절의 경우 가운데 낀 딱 1일만 휴무입니다. 또는 사내행사로 인한 휴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시즌마다 공지하고 있으니 내용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오시는 길은 [찾아오시는길] 에서 확인하시거나 전화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Q

    인터넷 주문이 어려워요!! 전화로 주문 가능한가요?? 

    되도록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셔야 정확한 상품/연락처/주소로 접수 가능합니다.




    인터넷 주문이 어려운 경우나, 처음 하시는 분들은 전화 주셔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워낙 제품이 많고 중복되는 코드와 상품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만 정확히 알려주시면 전화 주문이라도 정확한 주문이 됩니다^^




    1. 상품명 끝의 번호(품번)


        ex)  [웨인스침대]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침대명과 컬러등  정확한 상품명과 금액을 확인 재차 확인 시켜드립니다.




    2. 주문자명/수령자명/입금자명


        ex) 주문하시는분, 수령하시는분, 입금하시는분 모두의 성함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경우 입금 확인되지 않아 잔금이 틀리거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전화로 주문 확인이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




    3. 연락처



          - 저희 지미엔코퍼니처는,  배송전 미리 연락을 드리고 다음날 이후 방문을 하게 됩니다.


            연락이 되지 않게되면 배송이 지연되거나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고 전화를 꼭 받아주셔야 합니다.




    4. 주소


          - 기사님들이 찾아가실 때 네비게이션을 사용합니다. 되도록 구체적인 주소지를 알려주셔야 한번에 잘 찾아갑니다^^




    5. 배송희망일


          - 배송 원하시는 날짜를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 단, 지방의 경우 해당 지역은 일주일에 1~3차례 방문을 합니다. 희망 배송이 많은 날짜 위주로 스케줄을 잡기 때문에 1~3일 정도 오차가 발생합니다.


            미리 전화 드리고 날짜를 잡게 되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Q

    카드 결제가 안되요???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가 안되시나요?? 




    1.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신가요??


      - 은행용 공인인증서 발급


    2. 프로그램 설치 차단을 해놓으셨나요??


      - 결제프로그램 수동설치 및 차단 해제




    위 두가지의 방법이 힘든 경우 해결책!!


      - 사무실로 전화주셔서 [개인결제]용으로 30만원 이하 금액으로 여러번 나눠서 카드결제 받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제품 수령 후, 현장에서 카드결제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주문하실 때 현장에서 카드결제 하신다고 미리 말씀해주셔야 단말기 지참합니다.)   

  4. Q

    사다리차 사용은 어떻게 되나요??? 

    사다리차는 운반이 어려운 경우에만 사용하게 되며, 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1. 엘리베이터가 없는 경우(단, 저층이라서 계단 및 통로로 운반이 되는 경우 제외)


    2. 엘리베이터가 있으나 좁아서 운반이 안되는 물품을 구매한 경우


    3. 저층인데도 불구하고 계단 및 통로가 좁아서 운반이 안되는 경우




    보통 수도권 기준으로 사다리차 이용요금은 5층까지는 6만원/ 5층 이상은 8만원/ 15층 이상은 10만원 정도입니다.


    이는, 지역과 영업점에 따라 요금이 다릅니다. 참고만 하시고 현장에서 사다리차 영업점에서 요구하는 금액으로 실청구 됩니다.

  5. Q

    결제방법과 배송일 변경가능한가요? 





  6. Q주문제작이 가능한가요?

    지미엔코퍼니처에서는 고객님들께서 상상하시는 가구제품들을


    1차 스케치 --> 2차 도면 --> 3차 3D렌더링 을 통해서, 실제 제품과 최대한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도록


    렌더링을 통하여 최종 결정후에 주문제작 상품의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선상담을 통한 담당자와의 스케치및 사이즈를 협의하신 다음, 계약후에 


    지미엔코퍼니처의 디자인 담당자를 통하여, 계약하신 제품의 3D렌더링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제품의 3D 렌더링을 보시고, 사이즈또는 컬러의 변경이 필요한경우, 추가요청을 하시면


    변경된 제품의 3D렌더링을 보시면 됩니다.

  7. Q

    오래전 구매상품의  경우, A/S 가 가능한가요?

    품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전화(070-4129-5667)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내 "A/S신청"에 문의내용을 등록하시면 알려드립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면 출장비가 부과되며, 부품 교체시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손상된 제품은 무상A/S 수리기간에 상관없이 부품비및 출장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8. Q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접수도 가능한가요? 

    지미엔코퍼니처 홈페이지 문의 또는


    지미엔코퍼니처 고객센터(070-4129-5667)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A/S 신청시

    A/S 상품의 수리해야할 부위의 사진

    고객명

    구매상품명

    구입일자 또는 배송일자

    주소

    구입당시 고객님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위 내용에 따라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수리 부위및 상품종류에 따라 일정이 결정되므로, 고객센터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항상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미엔코퍼니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Q

    원목은 잘 갈라진다고 하던데요? 

    원목의 수축과 팽창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사계절이 뚜렷하고 온돌문화를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의 주거환경에서 나타나는

    원목가구의 특징인 수축과 팽창에 대해서~~~


    1. 겨울(가을) - 수축기

    외부온도는 낮아지고, 보일러를 가동하는 시기가 도래하게 되지요~^^

    실내온도가 높아질수록 원목자체에 있던 수분이 증발하게 되어 건조수축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수축과정에서 원목의 접합부분, 옹이부분, 절단된 목재의 끝부분에서

    미세한 갈라짐과 휨현상등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지미엔코퍼니처에서는 이러한 현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옹이가 없는 무절솔리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갈라짐과 휨 현상은 계절이 바뀌면서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 원목에 수분이 들어가면서,

    팽창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렇게 수분을 먹으면 어느정도 복구가 되어지며, 계절이 몇번 지나고 나면,

    해당 환경에서 나무가 자리를 잡게 됩니다~ 해당 공간에서 적응기를 마치게 됩니다^^

    *갈라진곳이 너무 심하거나 보기가 싫으실 정도가 되면, 나무복원제로 보수가 가능합니다~



    2. 여름 - 팽창기

    겨울과는 반대로 장마등 우기에는 실내에 수분이 많아, 원목이 수분을 흡수하게 됩니다.

    나무가 부풀어진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네요^^

    이것또한, 날씨가 건조해지게 되어, 수축작용이 일어나면, 원상복구가 되어지게 됩어, 안정화되어집니다.


    이렇게 수축,팽창을 거듭반복을 하면서, 원목가구가 환경에 적응하여 자리를 잡아간다고 보시면됩니다.~


    지미엔코퍼니처의 모든가구들은 나무에 숨구멍을 막지않는 친환경 오일로만 작업이 되어지므로,

    원목자체가 지속적으로 수축팽창을 하게 됩니다~


    천연소재가 가지고 있는 친환경적인 장점과 더불어, 단점이라고 여겨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을 포기하고,

    MDF 나 무늬목을 재료로 하고, 나무의 수축팽창을 막기 위해서 원목에 우레탄 화학도장으로

    나무의 숨구멍을 막아버리면, 변형은 막아낼수 있겠지만, 

    자녀들과 우리몸에 유해한 물질들의 소재와 마감재로 생활한다는건.........


    많은 분들이 원목가구를 찾으시는 이유가 뭘까요? ^^

  10. Q

    원목의 기준을 잘모르겠어요~ 

    원목가구 중 통원목과 원목 조각을 접착제로 집성한  집성목이 있습니다.


    통나무? 원목과집성목? 솔리드와 핑거조인트? 

    복잡한 나무에 대한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집성목이란?

    한그루의 나무에서 그 나무의 지름만큼의 판재는 단 한장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컷팅된 나무들을 모아 붙히게 되는데

    각재 - 주로 다리나 보강재로 사용

    판재 - 상판등에 사용

    등으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집성원목방식은 크게 2가지 나뉘게 되는데

    솔리드(Solid)방식 : 5cm~10cm 정도씩 되는 길 판재를 이어붙힌 형태로 

    다른 접합방식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만, 강도나 내구성이 뛰어난 집성 방식입니다.


    핑거조인트(Finger Joint)방식

    작은목재들을 이어 붙히는 방식으로 제작된 판재를 핑거조인트 방식이라고 합니다.

    1. 탑 핑거조인트 - 판재의 윗표면에 지그재그로 이어진 부분이 보이는방식을 탑핑거조인트 라고 합니다.

    2.사이드 핑거조인트 - 탑핑거와는 달리 판재의 옆면에 지그재그가 보이는 집성방식을 말합니다.


    집성의 방법이 다르지만, 이러한 나무들을 모두 원목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목재의 가격은 통원목>솔리드>핑거조인트

오픈시간 10:30 - 19:30 (MON~SUN)
070-4129-5667
e-mail. jimmynco@jmhglobal.co.kr
-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안내
- 이용약관
 
 
 
기업은행 / 337-121835-01-011
예금주 : ㈜제이엠에이치글로벌지점
전시장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가구단지7길6 1F~3F 지미엔코퍼니처
상호 : 지미엔코퍼니처 대표자 : 김한승 사업자등록번호 : 794-85-01552
Tel.070-4129-5667 Fax.031-591-5667
통신판매신고 : 2021-화도수동-0005
 
로그인